핸드폰할부원금 싸게 사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폰다이렉트 작성일22-01-08 22:41 조회646회관련링크
본문
본 포스팅에선 핸드폰 할부원금을 제일로 저렴한 값으로 살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T, KT, LGU+ 모두 웬만하면 결합 등의 이유로 인해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지 않고 웬만하면 동일한 통신사로 유지하는 걸 선호하는 부분인데요, 본 포스팅에선 이러한 핸드폰 할부원금을 가장 싼 가격으로 구입하시는 방법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려고요.
첫 번째로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을 비교하며 분석해보는 방법이에요.
핸드폰 할부원금을 비교 하시려면, 기본적으로 통신사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공시지원금이라는 건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단말기 할인 지원금을 이고 선택약정이라 함은 이러한 단말기 할인 지원금을 받지 않고 기본 비용의 월 25% 가량 비용 할인을 지원받는 형식을 의미 합니다. 예를들어 구매하시려는 기종의 공시지원금은 10만원이며 본인이 2년 내내 받는 할인 금액이 30만원이라고 생각하면 확실히 가격 할인을 받으시는 부분이 좋을 거예요. 반대로 공시지원금이 60만원이고 2년 동안 금액 할인이 40만원이라고 가정하면 공시지원금을 적용하고 구매하는 게 좀 더 저렴하다고 계산해 볼 수 있겠습니다. 폰 바꾸는 주기를 대강 2년이라 가정하면요 현재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가요? 결론은 당연하게도 월 비용이 저렴한 방법으로 구매를 하셔야겠습니다. 다음 구매 팁을 말씀드릴게요.
핸드폰 할부원금을 비교하실 때에는 마지막으로 판매자 지원금을 비교해보는 거예요.
공시지원금 내지는 선택약정만 받으시고 핸드폰 할부원금을 대리점에서 제값을 싹 다 내고 사서 속상하셨던 경험은 사실상 누구나 한 번 정도는 겪어보셨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까닭에 핸드폰 핸드폰 할부원금 싸게 사는 방법을 보실때는, 어느 판매처가 보다 더 금액 할인을 많이 해줄지 분석을 하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추가로 적용되는 보조금 금액은 통신사의 규제로 매장에서 노출을 꺼려하는 곳이 많이 있을텐데요! 이럴경우 24개월할부 기준, 부가세를 넣어서 매달 내는 금액을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결론은 할부원금 변경을 하실 경우에 제휴카드나 기기 반납을 비롯한 조건 문구가 전혀 없는데다가 요금표 상의 월 비용이 저렴할수록, 판매자 보조금 다시 말해서 비하인드 추가지원금은 더욱더 많다고 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이와 같은 판매자 추가 지원금은 처음에 살 때 고가요금제를 몇개월 써야 가장 많이 주어지니 갤럭시s21 10만원대에 해당되는 등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신다면, 일정 기간 동안은 고가 요금제 이용 후 천천히 바꿔도 합리적이에요. 최대 지원금의 받으셨으니 말입니다. 휴대폰 할부원금을 싸게 파는 곳을 지금 찾아보고 있다면 꼭 알아두세요.
폰다이렉트도 위에서 설명드린 부분으로 통신사 할인금 또는 판매자 최대 보조금에 이르기까지 모두 다 제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금액을 충분히 둘러보시고 바꾸면 스마트폰 성지 시세가 어떻게되는지 확인 가능하답니다.